간디..



인도의 민족지도자인 간디가 먼 지방으로 강연을 가게 되었다.



하루종일 바쁜 일정에 쫓기다 보니 어느새 기차 시간이 임박해 있었다.
간디는 그를 따라나선 사람들과 함께 급히 역으로 달려갔다.



역에 도착하자마자 기차가 막 출발하려 했다.

그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급히 기차를 타야 했다.

가까스로 기차에 올라탄 간디와 일행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.


그런데 바로 그 순간 간디가 짧게 외쳤다.
"앗! 내 신발이...."


급히 기차를 타는 바람에 그의 발이 발코니에 걸리면서 그렇지 않아도 헐렁했던 신발 한 짝이 벗겨진 것이었다.


결국 신발 한 짝은 플랫폼 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.

"이를 어쩌나...."
사람들은 안타까워하며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었다.


하지만 이미 기차가 제 속도를 내며 달리고 있었으므로 그 신발을 주울 수는 없었다.

신발 한 짝은 그들의 애타는 마음을 뒤로 한 채 조금씩 멀어지고 있었다.



그 순간 간디는 다른 쪽 신발 한짝을 벗더니 조금 전에 떨어진 신발이 있는 곳을 향해 힘껏 던졌다.


"선생님, 두 발 다 맨발로 어쩌려고 그러십니까?"


간디의 행동에 놀라 동행했던 사람들이 물었다.


그러자 간디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.

"어떤 가난한 사람이 바닥에 떨어진 신발 한 짝을 주웠다고 상상해보십시오.
그에게는 그것이 아무런 쓸모가 없을 겁니다.
하지만 이제는 나머지 한 짝마저 갖게 되지 않았습니까?"


by 블루 | 2004/11/01 04:10 | 이야기 뽐뿌 | 트랙백(1) | 덧글(12)
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byte.egloos.com/tb/49119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Tracked from at 2014/03/11 00:50

제목 : garcinia cambogia products
line5...more
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2:43
인도는 신발없이 다니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.ㅠㅠ
Commented by 블루 at 2004/11/01 16:16
혹시 거기서 하이힐 신고 다닌거 아니지?
Commented by windy at 2004/11/01 18:01
가끔은 나두 울 나라에서 맨발로 다니고싶어 ..ㅎㅎ 미친사람 취급 받을라나 ㅋㅋ "영어.."머라는 영화 생각난다 ..이나영이 거기서 맨발로 집에 돌아가는 씬.. 가끔은 사람드이 신발벗고 맨발로 돌아댕기면 좋을텐데 ㅎㅎㅎㅎ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8:05
인도는 돈없어서 그런건데요.
신발살돈이 없어요.
낭만이고 머시기고, 더워서 바닥은 뜨거워죽겄고,
여기저기 개똥.소똥.사람똥이 즐비한데 신발이 없다고 생각해보세욤...^^
Commented at 2007/10/27 18:56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at 2007/10/27 18:57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by 고공명 at 2007/10/27 18:57
아녕
Commented by 자폐 at 2007/10/27 18:59
dd
Commented by 머야 at 2007/10/27 19:16



뽐뿌
bluebyte.egloos.com




이글루스 | 로그인


간디..




인도의 민족지도자인 간디가 먼 지방으로 강연을 가게 되었다.



하루종일 바쁜 일정에 쫓기다 보니 어느새 기차 시간이 임박해 있었다.
간디는 그를 따라나선 사람들과 함께 급히 역으로 달려갔다.



역에 도착하자마자 기차가 막 출발하려 했다.

그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급히 기차를 타야 했다.

가까스로 기차에 올라탄 간디와 일행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.


그런데 바로 그 순간 간디가 짧게 외쳤다.
"앗! 내 신발이...."


급히 기차를 타는 바람에 그의 발이 발코니에 걸리면서 그렇지 않아도 헐렁했던 신발 한 짝이 벗겨진 것이었다.


결국 신발 한 짝은 플랫폼 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.

"이를 어쩌나...."
사람들은 안타까워하며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었다.


하지만 이미 기차가 제 속도를 내며 달리고 있었으므로 그 신발을 주울 수는 없었다.

신발 한 짝은 그들의 애타는 마음을 뒤로 한 채 조금씩 멀어지고 있었다.



그 순간 간디는 다른 쪽 신발 한짝을 벗더니 조금 전에 떨어진 신발이 있는 곳을 향해 힘껏 던졌다.


"선생님, 두 발 다 맨발로 어쩌려고 그러십니까?"


간디의 행동에 놀라 동행했던 사람들이 물었다.


그러자 간디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.

"어떤 가난한 사람이 바닥에 떨어진 신발 한 짝을 주웠다고 상상해보십시오.
그에게는 그것이 아무런 쓸모가 없을 겁니다.
하지만 이제는 나머지 한 짝마저 갖게 되지 않았습니까?"



# by 블루 | 2004/11/01 04:10 | 이야기 뽐뿌 | 트랙백 | 덧글(8)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byte.egloos.com/tb/49119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2:43 # x
인도는 신발없이 다니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.ㅠㅠ
Commented by 블루 at 2004/11/01 16:16 #
혹시 거기서 하이힐 신고 다닌거 아니지?
Commented by windy at 2004/11/01 18:01 # x
가끔은 나두 울 나라에서 맨발로 다니고싶어 ..ㅎㅎ 미친사람 취급 받을라나 ㅋㅋ "영어.."머라는 영화 생각난다 ..이나영이 거기서 맨발로 집에 돌아가는 씬.. 가끔은 사람드이 신발벗고 맨발로 돌아댕기면 좋을텐데 ㅎㅎㅎㅎ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8:05 # x
인도는 돈없어서 그런건데요.
신발살돈이 없어요.
낭만이고 머시기고, 더워서 바닥은 뜨거워죽겄고,
여기저기 개똥.소똥.사람똥이 즐비한데 신발이 없다고 생각해보세욤...^^
Commented at 2007/10/27 18:56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at 2007/10/27 18:57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by 고공명 at 2007/10/27 18:57 # x
아녕
Commented by 자폐 at 2007/10/27 18:59 # x
dd

이 름 : 비밀번호 :


홈페이지 :



비공개 덧글





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
MARVEL, SPIDER-MAN, DOCTOR OCTOPUS and all MARVEL character

Commented by 머야 at 2007/10/27 19:18

간디..


하루종일 바쁜 일정에 쫓기다 보니 어느새 기차 시간이 임박해 있었다.
간디는 그를 따라나선 사람들과 함께 급히 역으로 달려갔다.



역에 도착하자마자 기차가 막 출발하려 했다.

그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급히 기차를 타야 했다.

가까스로 기차에 올라탄 간디와 일행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.


그런데 바로 그 순간 간디가 짧게 외쳤다.
"앗! 내 신발이...."


급히 기차를 타는 바람에 그의 발이 발코니에 걸리면서 그렇지 않아도 헐렁했던 신발 한 짝이 벗겨진 것이었다.


결국 신발 한 짝은 플랫폼 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.

"이를 어쩌나...."
사람들은 안타까워하며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었다.


하지만 이미 기차가 제 속도를 내며 달리고 있었으므로 그 신발을 주울 수는 없었다.

신발 한 짝은 그들의 애타는 마음을 뒤로 한 채 조금씩 멀어지고 있었다.



그 순간 간디는 다른 쪽 신발 한짝을 벗더니 조금 전에 떨어진 신발이 있는 곳을 향해 힘껏 던졌다.


"선생님, 두 발 다 맨발로 어쩌려고 그러십니까?"


간디의 행동에 놀라 동행했던 사람들이 물었다.


그러자 간디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.

"어떤 가난한 사람이 바닥에 떨어진 신발 한 짝을 주웠다고 상상해보십시오.
그에게는 그것이 아무런 쓸모가 없을 겁니다.
하지만 이제는 나머지 한 짝마저 갖게 되지 않았습니까?"



# by 블루 | 2004/11/01 04:10 | 이야기 뽐뿌 | 트랙백 | 덧글(8)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byte.egloos.com/tb/49119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2:43 # x
인도는 신발없이 다니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.ㅠㅠ
Commented by 블루 at 2004/11/01 16:16 #
혹시 거기서 하이힐 신고 다닌거 아니지?
Commented by windy at 2004/11/01 18:01 # x
가끔은 나두 울 나라에서 맨발로 다니고싶어 ..ㅎㅎ 미친사람 취급 받을라나 ㅋㅋ "영어.."머라는 영화 생각난다 ..이나영이 거기서 맨발로 집에 돌아가는 씬.. 가끔은 사람드이 신발벗고 맨발로 돌아댕기면 좋을텐데 ㅎㅎㅎㅎ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8:05 # x
인도는 돈없어서 그런건데요.
신발살돈이 없어요.
낭만이고 머시기고, 더워서 바닥은 뜨거워죽겄고,
여기저기 개똥.소똥.사람똥이 즐비한데 신발이 없다고 생각해보세욤...^^
Commented at 2007/10/27 18:56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at 2007/10/27 18:57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by 고공명 at 2007/10/27 18:57 # x
아녕
Commented by 자폐 at 2007/10/27 18:59 # x
dd

이 름 : 비밀번호 :


홈페이지 :



비공개 덧글





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
MARVEL, SPIDER-MAN, DOCTOR OCTOPUS and all MARVEL character




뽐뿌
bluebyte.egloos.com




이글루스 | 로그인


간디..




인도의 민족지도자인 간디가 먼 지방으로 강연을 가게 되었다.



하루종일 바쁜 일정에 쫓기다 보니 어느새 기차 시간이 임박해 있었다.
간디는 그를 따라나선 사람들과 함께 급히 역으로 달려갔다.



역에 도착하자마자 기차가 막 출발하려 했다.

그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급히 기차를 타야 했다.

가까스로 기차에 올라탄 간디와 일행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.


그런데 바로 그 순간 간디가 짧게 외쳤다.
"앗! 내 신발이...."


급히 기차를 타는 바람에 그의 발이 발코니에 걸리면서 그렇지 않아도 헐렁했던 신발 한 짝이 벗겨진 것이었다.


결국 신발 한 짝은 플랫폼 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.

"이를 어쩌나...."
사람들은 안타까워하며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었다.


하지만 이미 기차가 제 속도를 내며 달리고 있었으므로 그 신발을 주울 수는 없었다.

신발 한 짝은 그들의 애타는 마음을 뒤로 한 채 조금씩 멀어지고 있었다.



그 순간 간디는 다른 쪽 신발 한짝을 벗더니 조금 전에 떨어진 신발이 있는 곳을 향해 힘껏 던졌다.


"선생님, 두 발 다 맨발로 어쩌려고 그러십니까?"


간디의 행동에 놀라 동행했던 사람들이 물었다.


그러자 간디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.

"어떤 가난한 사람이 바닥에 떨어진 신발 한 짝을 주웠다고 상상해보십시오.
그에게는 그것이 아무런 쓸모가 없을 겁니다.
하지만 이제는 나머지 한 짝마저 갖게 되지 않았습니까?"



# by 블루 | 2004/11/01 04:10 | 이야기 뽐뿌 | 트랙백 | 덧글(8)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byte.egloos.com/tb/49119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2:43 # x
인도는 신발없이 다니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.ㅠㅠ
Commented by 블루 at 2004/11/01 16:16 #
혹시 거기서 하이힐 신고 다닌거 아니지?
Commented by windy at 2004/11/01 18:01 # x
가끔은 나두 울 나라에서 맨발로 다니고싶어 ..ㅎㅎ 미친사람 취급 받을라나 ㅋㅋ "영어.."머라는 영화 생각난다 ..이나영이 거기서 맨발로 집에 돌아가는 씬.. 가끔은 사람드이 신발벗고 맨발로 돌아댕기면 좋을텐데 ㅎㅎㅎㅎ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8:05 # x
인도는 돈없어서 그런건데요.
신발살돈이 없어요.
낭만이고 머시기고, 더워서 바닥은 뜨거워죽겄고,
여기저기 개똥.소똥.사람똥이 즐비한데 신발이 없다고 생각해보세욤...^^
Commented at 2007/10/27 18:56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at 2007/10/27 18:57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by 고공명 at 2007/10/27 18:57 # x
아녕
Commented by 자폐 at 2007/10/27 18:59 # x
dd

이 름 : 비밀번호 :


홈페이지 :



비공개 덧글





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
MARVEL, SPIDER-MAN, DOCTOR OCTOPUS and all MARVEL character




뽐뿌
bluebyte.egloos.com




이글루스 | 로그인


간디..




인도의 민족지도자인 간디가 먼 지방으로 강연을 가게 되었다.



하루종일 바쁜 일정에 쫓기다 보니 어느새 기차 시간이 임박해 있었다.
간디는 그를 따라나선 사람들과 함께 급히 역으로 달려갔다.



역에 도착하자마자 기차가 막 출발하려 했다.

그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급히 기차를 타야 했다.

가까스로 기차에 올라탄 간디와 일행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.


그런데 바로 그 순간 간디가 짧게 외쳤다.
"앗! 내 신발이...."


급히 기차를 타는 바람에 그의 발이 발코니에 걸리면서 그렇지 않아도 헐렁했던 신발 한 짝이 벗겨진 것이었다.


결국 신발 한 짝은 플랫폼 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.

"이를 어쩌나...."
사람들은 안타까워하며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었다.


하지만 이미 기차가 제 속도를 내며 달리고 있었으므로 그 신발을 주울 수는 없었다.

신발 한 짝은 그들의 애타는 마음을 뒤로 한 채 조금씩 멀어지고 있었다.



그 순간 간디는 다른 쪽 신발 한짝을 벗더니 조금 전에 떨어진 신발이 있는 곳을 향해 힘껏 던졌다.


"선생님, 두 발 다 맨발로 어쩌려고 그러십니까?"


간디의 행동에 놀라 동행했던 사람들이 물었다.


그러자 간디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.

"어떤 가난한 사람이 바닥에 떨어진 신발 한 짝을 주웠다고 상상해보십시오.
그에게는 그것이 아무런 쓸모가 없을 겁니다.
하지만 이제는 나머지 한 짝마저 갖게 되지 않았습니까?"



# by 블루 | 2004/11/01 04:10 | 이야기 뽐뿌 | 트랙백 | 덧글(8)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byte.egloos.com/tb/49119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2:43 # x
인도는 신발없이 다니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.ㅠㅠ
Commented by 블루 at 2004/11/01 16:16 #
혹시 거기서 하이힐 신고 다닌거 아니지?
Commented by windy at 2004/11/01 18:01 # x
가끔은 나두 울 나라에서 맨발로 다니고싶어 ..ㅎㅎ 미친사람 취급 받을라나 ㅋㅋ "영어.."머라는 영화 생각난다 ..이나영이 거기서 맨발로 집에 돌아가는 씬.. 가끔은 사람드이 신발벗고 맨발로 돌아댕기면 좋을텐데 ㅎㅎㅎㅎ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8:05 # x
인도는 돈없어서 그런건데요.
신발살돈이 없어요.
낭만이고 머시기고, 더워서 바닥은 뜨거워죽겄고,
여기저기 개똥.소똥.사람똥이 즐비한데 신발이 없다고 생각해보세욤...^^
Commented at 2007/10/27 18:56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at 2007/10/27 18:57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by 고공명 at 2007/10/27 18:57 # x
아녕
Commented by 자폐 at 2007/10/27 18:59 # x
dd

이 름 : 비밀번호 :


홈페이지 :



비공개 덧글





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
MARVEL, SPIDER-MAN, DOCTOR OCTOPUS and all MARVEL character




뽐뿌
bluebyte.egloos.com




이글루스 | 로그인


간디..




인도의 민족지도자인 간디가 먼 지방으로 강연을 가게 되었다.



하루종일 바쁜 일정에 쫓기다 보니 어느새 기차 시간이 임박해 있었다.
간디는 그를 따라나선 사람들과 함께 급히 역으로 달려갔다.



역에 도착하자마자 기차가 막 출발하려 했다.

그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급히 기차를 타야 했다.

가까스로 기차에 올라탄 간디와 일행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.


그런데 바로 그 순간 간디가 짧게 외쳤다.
"앗! 내 신발이...."


급히 기차를 타는 바람에 그의 발이 발코니에 걸리면서 그렇지 않아도 헐렁했던 신발 한 짝이 벗겨진 것이었다.


결국 신발 한 짝은 플랫폼 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.

"이를 어쩌나...."
사람들은 안타까워하며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었다.


하지만 이미 기차가 제 속도를 내며 달리고 있었으므로 그 신발을 주울 수는 없었다.

신발 한 짝은 그들의 애타는 마음을 뒤로 한 채 조금씩 멀어지고 있었다.



그 순간 간디는 다른 쪽 신발 한짝을 벗더니 조금 전에 떨어진 신발이 있는 곳을 향해 힘껏 던졌다.


"선생님, 두 발 다 맨발로 어쩌려고 그러십니까?"


간디의 행동에 놀라 동행했던 사람들이 물었다.


그러자 간디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.

"어떤 가난한 사람이 바닥에 떨어진 신발 한 짝을 주웠다고 상상해보십시오.
그에게는 그것이 아무런 쓸모가 없을 겁니다.
하지만 이제는 나머지 한 짝마저 갖게 되지 않았습니까?"



# by 블루 | 2004/11/01 04:10 | 이야기 뽐뿌 | 트랙백 | 덧글(8)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byte.egloos.com/tb/49119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2:43 # x
인도는 신발없이 다니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.ㅠㅠ
Commented by 블루 at 2004/11/01 16:16 #
혹시 거기서 하이힐 신고 다닌거 아니지?
Commented by windy at 2004/11/01 18:01 # x
가끔은 나두 울 나라에서 맨발로 다니고싶어 ..ㅎㅎ 미친사람 취급 받을라나 ㅋㅋ "영어.."머라는 영화 생각난다 ..이나영이 거기서 맨발로 집에 돌아가는 씬.. 가끔은 사람드이 신발벗고 맨발로 돌아댕기면 좋을텐데 ㅎㅎㅎㅎ
Commented by mie at 2004/11/01 18:05 # x
인도는 돈없어서 그런건데요.
신발살돈이 없어요.
낭만이고 머시기고, 더워서 바닥은 뜨거워죽겄고,
여기저기 개똥.소똥.사람똥이 즐비한데 신발이 없다고 생각해보세욤...^^
Commented at 2007/10/27 18:56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at 2007/10/27 18:57 # x
비공개 덧글입니다.
Commented by 고공명 at 2007/10/27 18:57 # x
아녕
Commented by 자폐 at 2007/10/27 18:59 # x
dd

이 름 : 비밀번호 :


홈페이지 :



비공개 덧글







<<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>>
MARVEL, SPIDER-MAN, DOCTOR OCTOPUS and all MARVEL character




뽐뿌
bluebyte.egloos.com




이글루스 | 로그인


간디..




인도의 민족지도자인 간디가 먼 지방으로 강연을 가게 되었다.



하루종일 바쁜 일정에 쫓기다 보니 어느새 기차 시간이 임박해 있었다.
간디는 그를 따라나선 사람들과 함께 급히 역으로 달려갔다.



역에 도착하자마자 기차가 막 출발하려 했다.

그들은 숨돌릴 틈도 없이 급히 기차를 타야 했다.

가까스로 기차에 올라탄 간디와 일행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.


그런데 바로 그 순간 간디가 짧게 외쳤다.
"앗! 내 신발이...."


급히 기차를 타는 바람에 그의 발이 발코니에 걸리면서 그렇지 않아도 헐렁했던 신발 한 짝이 벗겨진 것이었다.


결국 신발 한 짝은 플랫폼 바닥으로 떨어지고 말았다.

"이를 어쩌나...."
사람들은 안타까워하며 창 밖으로 고개를 내밀었다.


하지만 이미 기차가 제 속도를 내며 달리고 있었으므로 그 신발을 주울 수는 없었다.

신발 한 짝은 그들의 애타는 마음을 뒤로 한 채 조금씩 멀어지고 있었다.



그 순간 간디는 다른 쪽 신발 한짝을 벗더니 조금 전에 떨어진 신발이 있는 곳을 향해 힘껏 던졌다.


"선생님, 두 발 다 맨발로 어쩌려고 그러십니까?"


간디의 행동에 놀라 동행했던 사람들이 물었다.
Commented by coach at 2011/05/09 15:17
Commented by obat asam lambung te at 2016/11/21 17:28
Nice to be visiting your blog again, it has been months for me. Well this article that i’ve been waited for so long. I need this article to complete my assignment in the college, and it has same topic with your article. Thanks, great share.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